-
김경란 아나운서 나이 이혼 전남편 김상민 국회의원카테고리 없음 2025. 4. 5. 23:08
KBS 간판 아나운서였던 김경란은 2001년 공채로 데뷔해 활동하다 2012년 퇴사 후 프리랜서 선언 후 지금까지 프리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김경란 아나운서는 1977년 9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2015년 국회의원 김상민과 결혼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김경란 김상민 3개월 짧은 연애를 하고 초고속 결혼해 놀라움을 주었어요.
김경란은 39세 나이에 품절녀로 되었고, 결혼식 축의금 1억원 기부하는 등 선행을 보여 귀감이 되어 마음씨도 고운 커플이라며 축하를 많이 받았었어요. 하지만 결혼 3년 만에 이혼했다고 전해졌는데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어요.
아나운서 김경란은 이혼 후 방송에서 그동안 있었던 심경을 털어 놓았어요.
그녀는 정서적으로 교류가 부족했다고 언급했었는데요. 외모, 종교, 학벌이 만족이 되더라도 다른 하나가 맞지 않으면 헤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고백했어요.
이혼 후 혼자 살면서 고독사가 걱정되었다고. 화장실에 들어갔다 미끄러졌는데 그때 자신도 모르게 통곡하며 울고 있었다고 해요.
"힘든 시간을 보내며 재혼은 절대 하지 않겠다 마음먹었지만 그게 정답은 아닌 것 같았다, 안 하겠다고 해서 절대 안 할 수 없는 것도 아니고, 하겠다고도 할 수 없는 것 같다며, 열어두는 쪽으로 생각한다"라며 밝혔어요.
학력
서울세륜국민학교 졸업
오륜중학교 졸업
창덕여자고등학교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철학과, 경영학과
똑똑한 인재로 두뇌게임, 서바이벌 콘텐츠로 하는 방송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에 출연해 결승까지 올라가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