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심권호 나이 키 간암수술 조선의 사랑꾼 김윤경
    카테고리 없음 2026. 2. 3. 11:53

    전 레슬링선수 심권호 방송을 타면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어요. 심권호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심권호 나이 및 프로필

    1972년 고향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에서 태어난 그는 올해로 53세입니다. 현재도 고향 경기도 성남시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작은 거인이라고 불리는 심권호 키 157cm 작은 편이지만 레슬링선수로 활약을 펼치며 이름을 날렸던 인물. 선수시절에는 근육질 몸매로 탄탄해 보였는데, 현재는 48kg 왜소한 모습으로 과거와 상반된 외형에 안타까워하는 분들도 상당합니다. 

     

    2. 학력

    성남수정초등학교

    성남문원중학교

    서울체육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 학사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 

     

    3. 짝을 찾아

    레슬링선수가 아닌 예능인으로 방송에 얼굴을 내밀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가 정말 오랜만에 출연한 조선의 사랑꾼. 평생의 짝을 찾고 있는 심권호 일상이 담겼는데요. 무려 53년간 연애를 하지 않아 거의 모태 솔로나 다름없다고 전했어요.  여자 공포증을 극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는 결의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4. 충격 간암 선고

    반려자를 찾아 노력하던 와중 심권호 간암이라는 사실이 방송을 통해 전해져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어요. 확실히 얼굴을 보면 안색도 안 좋아 보이고, 혈색도 어둡고 어디 아파 보인다는 주변 반응도 많았는데, 간이 좋지 않았던 것.. 최근 급격히 건강이 좋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혼자 있으니 외로워서 술을 먹게 된다고, 한 번 입에 대면 계속 마시게 되고 체력도 예전처럼 회복이 쉽지 않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심권호에게 건강 정밀검사를 제안했고, 고민 끝에 초음파 검사를 했는데, 간에서 검은 혹이 발견된 거죠,, 의사는 간이 딱딱해 보이는 걸로 보아 간경화 의심된다며 말하다 좋지 않은 혹이 보인다며 정밀검사를 위해 CT 촬영을 권했습니다. 이후 그는 간암 초기 진단을 받았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5. 심권호 김윤경

    조선의 사랑꾼에서 심권호의 연애 코치로 함께 출연한 김윤경은 심권호 간암 소식을 알게 되고 하루 빨리 건강 회복되길 바란다며 응원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방송 이후 연락 없이 지냈었기에 그의 투병 소식을 늦게 알았다고 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