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정선희 나이 프로필 남편 안재환 결혼

배우 안재환 남편과 사별 후 여러 루머에 휩싸이기도 했었는데, 그동안 어떤 언급도 없었던 정선희 17년 만에 심경을 고백해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 정선희 프로필부터 결혼, 남편, 사별 등 살펴볼게요.
1. 정선희 나이,프로필
1992년 SBS 개그맨 공채 1기로 뽑히면서 개그우먼으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1972년생으로 고향 서울 성북구 장위동에서 태어나 현재 정선희 나이 53세입니다. 1988년 고등학생 시절 친구였던 개그우먼 김지선과 함께 KBS의 비바 청춘에 출연하게 되면서 개그계로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데뷔 때부터 주목을 받으며 당대 개그맨, 개그우먼들과 어개를 나란히 했죠. 1997년에는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이라는 유행어로 백상예술대상 코미디연기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입담과 딕션이 좋아 라디오 진행에도 많이 나왔었고, 깔끔한 외모로 남자개그맨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았었다고, 그 중 한 명이 박명수. 세월이 지나 방송에서 박명수와 정선희 만나면서 그때 그시절을 떠올리며 그때 좋아했었다며 과거 짝사랑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2. 정선희 결혼과 남편 안재환
2000년대 초반 인기 개그우먼으로 성공한 정선희와 인기 배우였던 안재환이 열애를 인정하며 초고속 결혼식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정선희가 진행하던 라디오에 배우 안재환이 출연하게 되면서 서로 연인사이로 진전이 되어 사귄지 100일만인 2007년 11월 정선희 안재환은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하지만 행복한 결혼생활도 1년 만에 끝나게 되었는데요.

남편 안재환의 계속된 사업 실패와 사채로 인해 눈덩이처럼 불어난 빚을 감당하지 못하고 안재환은 극단적인 선택 해 많은 이들에게 충격과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연애시절부터 남편이 금전적 문제로 힘들어하거나 돈을 빌리는 것을 알고 있었고, 정선희는 자신의 능력으로 충분히 해결해 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었다고 회상하였는데요. 하지만 돈문제를 극복하지 못하고 극단적 선택한 남편과 갑작스러운 이별에 충격과 슬픔으로 모든 방송활동읍 접었습니다.

남편 안재환과 사별 후 1년 반 만에 방송에 복귀하며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남편 관련 이야기에 대해 조심스러워 언급을 자제하는 모습이었죠.

3. 17년 만에 고백하는 심경
최근 예능 프로그램 4인용 식탁에서 남편과 사별 이후 당시를 떠올리며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당시 대중들의 시선이 쏠리며 팔자가 세다는 악플에 상처도 받을 만도 했는데 그때 엄마가 큰 힘이 되었다고 해요. 정선희 어머니는 정선희가 정신적으로 무너질 때 예전부터 특별했고, 앞으로 삶이 기대된다며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다독여 주었다고 해요. 엄마 덕분에 힘을 내서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며, 지금도 엄마와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