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섭 나이 근황 프로필 결혼

최근 배우 이정섭 몰라보게 수척해진 안색의 근황을 전해 충격을 주었는데요. 이정섭 파란만장한 인생사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이정섭 프로필(나이,고향,학력등)
2. 이정섭 충격 근황
3. 이정섭 결혼과 인생사
1.프로필
연극 무대에서 배우로, 연출가로 활동해 오다 1994년 MBC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 통해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1946년 6월 10일 서울 은평구 녹번동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보냈고, 현재 그의 나이 79세입니다. 양정고등학교를 거쳐 연기에 관심이 많았던 그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하게 되었죠.

2. 충격 근황
오랜만에 방송에 소개된 배우 이정섭. 특종세상에서는 그동안 소식이 뜸했는 이정섭 씨 스토리가 담겼는데요. 한때는 드라마나 자신의 이름이 붙은 요리 프로그램도 오랫동안 진행할 만큼 인기가 상당했었죠. 하지만 이전과 달리 굉장히 수쩍해보이는 외모가 충격과 안타까움을 주었는데요.

탤런트 이정섭은 굉장히 소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위암 판정을 받고 위의 일부분을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었다고 고백했어요. 5년간 꾸준히 치료하고 관리한덕에 지금은 완치 판정을 받았지만 평소에도 꾸준히 관리해주고 있어 식단조절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하네요.
3. 결혼과 인생사
종갓집 종손으로 태어난 그는 놀랍게도 25살 때부터 결혼 압박을 받았었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의 강요에 의해 어릴 때 결혼을 했었지만 첫 번째 부인과 5개월 각방을 쓰고 결국에는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어머니의 권유로 또 한 번 결혼을 하게 되었고, 이번에는 마음 맞는 배우자를 만나 자녀도 3명이나 낳고 지금까지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역경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는데요.

오래전부터 종갓집에서 운영해 온 목욕탕 사업이 망하게 되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그는 아내와 자녀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서 한정식 가게를 오픈해 새벽 3시에 출근해 저녁 늦은 시간까지 일을 했었다고 합니다.

힘들었던 당시를 떠올리며 그때는 죽음까지 생각도 했었다며, 출가도 하려 했었고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주었어요. 현재는 지방의 소도시로 이사해 살고 있고, 집 근처 절에 자주 방문해 마음의 안식을 찾는다고 근황을 전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