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남편 정호영 전부인 나이 딸 드라마 리즈
2003년 드라마 대장금, 2005년 친절한 금자씨 통해 흥행수표 배우로, 미모면 미모, 연기면 연기, 대표 스타 배우가 되었는데요. 그런 그녀의 결혼 소식은 상당히 충격을 주었죠. 이영애 프로필, 결혼, 가족 등 인생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이영애 프로필, 나이
2. 이영애 결혼 발표, 밝혀진 남편의 정체, 전부인
3. 20살 나이차 남편을 선택한 이유
4. 이영애 자녀
5. 이영애 드라마 근황
1. 프로필, 나이
90년대부터 청순하고 특유의 고상함을 드러내는 예쁜 미모로 데뷔초부터 주목은 받아왔었는데요. 1990년에 데뷔해 어느덧 35년 차 배우 이영애는 1971년 1월 31일생으로 서울 성동구 잠실동에서 태어났으며 올해 나이 54세입니다. 키 165cm.
2. 결혼 발표, 밝혀진 남편의 정체, 전부인
연예계 생활을 오래 했지만 공식적인 열애설도, 비공식적으로도 열애설도 없었고, 굉장히 조용한 사생활을 유지했었습니다. 하지만 2009년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해 연예계가 들썩였죠.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엄청났는데 상대는 바로 재미교포 사업가이자 방위산업체 한국 레이컴 회장 정호영 씨였습니다. 당시 가장 충격적이었던 사실은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0살인 데다, 남편 정호영 씨는 재혼이었다는 점이었죠. 두 사람은 10년간 비밀 연애를 해왔었던 점도 상당히 놀라웠는데 결혼 발표 직후 지인들도 전혀 몰랐었다고 하네요.
이영애 남편으로 주목받기 전 정호영 씨는 배우 심은하와 만났었다는 정말 유명하죠. 2001년 정호영 심은하 결혼을 이틀 앞두고 파혼했습니다. 이후 김수륜 씨와 결혼했지만 이혼했고, 전부인 김수륜 씨는 배우 박영규와 결혼했었다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 20살 나이차 남편 선택한 이유
결혼 소식을 접하고 모두 이쁘고 잘 나가는 스타 배우가 왜 띠동갑 훌쩍 넘는 20살이나 많은 재혼남을 선택했는지 궁금해했는데요. 정호영 씨는 재산 2 조설이 돌정도로 탄탄한 재력가인 것도 한몫했겠지만 이영애는 남편에게서 사랑 이상의 깊은 감정을 느끼고, 가장 믿음직스러운 분이라고 표현해 인간적으로 매력을 느꼈음을 선택한 이유를 짐작하게 했습니다.
4. 자녀
결혼식 올리고 한 달이 지났을 무렵 임신 초기라는 경사스러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2011년 이란성쌍둥이 아들딸을 낳아 방송을 통해 자녀들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했는데 아직 어린데도 이영애와 붕어빵 외오가 주목받았습니다. 딸은 성악을 전공개 예술중학교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딸이 엄마 같은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고 하는데 성악할 정도면 노래 실력도 좋을 테니 가수든 배우든 장래가 기대되네요.
5. 드라마 근황
26년 만에 KBS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방영 전부터 대중들의 기대감이 뜨거웠었던 드라마 은수 좋은 날. 요즘 공중차 시청률이 저조해 2~3%만 넘어도 잘 나온다고 하는데, 첫 방송에서 4%대를 기록 세웠습니다.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빠른 전개를 보여주는 스토리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