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여신원자현 프로필 나이 논란 윤정수 결혼 몸매

개그맨 겸 방송인 윤정수 결혼 발표, 혼인신고까지 마친 띠동갑 예비신부 전혀 예상치 못한 인물이 나와서 다들 깜짝 놀랐는데요. 원자현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원자현 프로필, 과거 주목받고 있어요.
목차
1. 원자현 나이, 프로필
2. 원자현 학력
3. 원자현 윤정수 깜짝 결혼발표 이유
4. 원자현 경력
5. 원자현 논란
1. 나이, 프로필
-출생 1983년 12월 26일
-나이 41세
-고향 강원도 원주시

-신체: 키 165cm, 몸무게 48kg

2. 학력
경원대학교(현재 가천대학교) 법학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정책과학대학원 언론홍보학 석사
3. 원자현 윤정수 깜짝 결혼발표 이유
최근 윤정수 갑작스레 결혼 발표를 하면서 대중들의 관심이 굉장했는데요. 너무 뜻밖의 소식인 데다 처음에는 예비신부 누구인지 공개하지 않아 해프닝이냐는 소리까지 나왔었죠. 윤정수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서 혼자 주민센터 방문해 혼인신고하는 모습이 그려졌어요. 그제야 진짜 결혼하는 거냐 믿는 눈치들이었죠. 그런데 보통 혼인신고 부부가 같이 가서 하는데 홀로 신청하고 오는 모습이 의아했는데요. 한편, 윤정수는 원래 리얼리티 예능 프로 조선의 사랑꾼 통해 부인을 처음 공개할 생각이었다고 해요. 두 사람은 12살 나이 차이 띠동갑 차이도 놀랍게 했죠.

윤정수는 아내 원자현이 공개되고 외모나 목소리로 모든 것을 판단할 수 없다며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서는 천천히 지켜봐 달라고 전했어요.


4. 경력
굵직한 경력으로는 MBC 안동 리포터로 활동했으며, 2005년 기점으로 방송을 시작했는데요. 2010년 MBC에서 스포츠 전문 리포터로 활동했습니다. 당시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 소식을 전하는 리포터로 활동했는데 파격적인 의상과 몸매로 주목을 받으며 일명 광저우의 여신이라고 불리며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2010년~2012년에는 정규직 아나운서에 준하는 수준의 스포츠 프로그램을 맡으며 굉장히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인기는 그리 오래가지 못했어요. 이후 피트니스 모델로 전향해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참가해 여자 종목 숏부문과 미즈비키니에서 2위 당선되고, 2017년부터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했습니다.



5. 원자현 논란
우월한 기럭지와 몸매로 요가시범을 보이는 고습이 공개되었는데 자신만의 경쾌함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반면, 가슴골이 과하게 보이고, 굴곡이 그대로 드러나는 의상이 시청하기 다소 불편했다, 그렇게 입지 않아도 충분하지 않냐, 과한 노출에 눈을 어디 둬야 할지 모르겠다는 등 의견이 상당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