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경 배우 나이 전남편 김정수 아들 거인증 성형 전후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였지만 한동안 논란으로 볼 수 없었던 배우 신은경이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놀라운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었어요. 파란만장했던 신은경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신은경 프로필
2. 신은경 데뷔
3. 신은경 결혼, 전남편
4. 사건사고 논란
5. 성형 전후
5. 근황
★
1. 신은경 프로필
-출생 1973년 2월 15일
-나이 52세
-고향 부산
-키 171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종교 개신교
학력
일신여자중학교 졸업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
2. 신은경 데뷔
1987년 욕망의 문 드라마 통해 첫 출연하면서 배우로 데뷔해 올해 어느덧 38주년 맞이한 베테랑 배우인데요. 액션, 멜로, 영화, 현대드라마, 사극 등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연기력을 보여주는 수년간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는데요. 신은경 가장 인기 끌었던 전성기는 영화 조폭마누라로 스타 배우로 떠오르고 이후 승승장구했지만 논란 사건으로 주춤하고 한동안 볼 수 없었다 막장 드라마나 아침드라마 등에서 복귀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3. 신은경 결혼,전남편
2003년 당시 잘 나가던 기획사 대표 김정수 씨와 결혼해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톱스타와 기획사 사장의 세기의 결혼식으로 불리기도 했죠. 하지만 결혼한 지 4년 만인 2007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김정수의 사업 실패로 생긴 빚 때문에 이혼하게 된 것 아니냐는 말이 나왔었지만 이에 대해 신은경은 돈 때문이었으면 이혼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소문에 대해 부인하는 언급을 했었습니다.
4. 사건사고 논란
2015년 신은경은 모성애 논란에 휩싸이기도 해 충격을 주었는데요. 전남편과 사이에 아들 1명을 두고 있었는데요. 이혼 후 여러 방송에서 아들 이야기를 하며 직접 키우고 있는 것처럼 보였는데요. 2012년 예능프로 힐링캠프에서 " 아들이 지금 9살인데 뇌 안에 물이 많이 차있는 병을 앓고 있고, 아들에게 해줄 수 있는 걸 찾고 최악의 상황에도 포기하지 못했다고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었습니다. 방송에서 아들은 뇌수종과 거인증을 앓아 장애 1등급 판정을 받았다고 전하며 안타까움을 주었는데요.
그런데, 전남편 어머니는 신은경이 8년간 아들을 두 번밖에 찾지 않았고 어미한테 버림받았다는 보도로 그동안 신은경이 보여준 모성애 거짓이었냐는 반응이 쏟아졌었습니다. 진실은 당사자들만 알겠지만, 이 일로 신은경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았었고, 이후 전 소속사와 금전적인 문제가 알려져 또 한 번 충격을 주었어요.
가족, 금전 문제 등 불편한 사생활이 알려지면서 신은경은 방송가에서 자취를 감추게 되어 한동안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5. 성형 전후
배우 신은경은 양악 수술한 사실을 직접 고백하기도 했었는데요. 리즈시절보다 홀쭉해진 얼굴형이 눈에 띄죠. 신은경 양악 수술에 대해 강한 이미지를 바꾸고 싶었고, 힘든 시기가 오래도록 되다 보니 큰 변화를 주고 싶었다고 고백하했었습니다.
6. 근황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 신은경은 40대 때 논란으로 방송일도 다 없어지고 생활고에 시달렸었다고. 그때 박원숙이 먼저 연락해 도움을 주었다고 전했어요. 만나자마자 동네 현금 인출기로 가서는 몇 백만은 뽑고는 가져가라며 금적적인 도움을 준 박원숙.
박원숙은 신은경과 평소 연락하는 사이도 아니어서 서로 연락처도 없는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박원숙은 그저 신은경의 사연을 알게 되고 마음이 쓰여 수소문 끝에 전화번호를 알라내 연락해 도움을 준 것이었다고 해요.
당시 자신에게 아무도 도움을 주는 사람이 없었는데 박원숙이 유일했다며 그때를 평생 잊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